티스토리 뷰

 

큐티킬러 모기퇴치기,

참 잘 산 것 같아요~~

여름마다 집 안에 모기하며, 또 날벌레하며 하루가 멀다하고 날라다니고 했는데요~

 

어제밤에 큐티킬러 전원 스위치 On 해놓고 아침에 확인해 보니

여러마리가 죽어 있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이게 또 예쁘기도 해서 더욱 마음이 가는 제품인데요~

큐티킬러 모기퇴치기, 올 여름 모기적정, 벌레걱정은 덜었네요~

 

파장으로 유인해서 잡는 방식인만큼,
만약 효과를 더 보고 싶으시면 시중에서 파는 유인제를 사용하다가 안에 넣으시면 되요

저는 유인제 없이 사용하는 거에 우선 만족합니다.
아직까지는 잘 잡고 있어서요^^




 

귀찮은 날벌레들도 간 밤에 큐티킬러와 잘 지내보려고 했다가 사고를 당했군요 ㅎ
저는 큐티킬러에게 오히려 칭찬을 드립니다^^

모기는 나의 적이니깐요 ㅎㅎ

 

 






 

 

캔스톤 모기퇴치기 MT-200 포충기 모기포집기 해충퇴치기 가정용 벌레퇴치 : 올팜스토어

[올팜스토어] 가장 핫한 필요한 실용적인 그리고 후회없는 쇼핑을 위해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#큐티킬러모기퇴치기 #큐티킬러 #가정용모기퇴치기 #무선모기퇴치기 #모기포충기 #모기퇴치기 #벌레퇴치기 #해충포충기 #올팜스토어 #캔스톤모기퇴치기

댓글